일상

파주 퍼스트가든 근처 갈비 맛집 본갈비

당근천재 2022. 1. 7. 18:28

저번에 파주 퍼스트가든을 다녀왔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퍼스트가든 근처 맛집이 몇 군데 있더라고요.

저는 그중에서 본갈비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인 것 같아요.

1200g에 3,6000원이라니 덜덜...

 

2명이서 갔는데 그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커플 NO.1을 시켰습니다.

(근데 이건 또 너무 부족해서

나중에 1인분을 추가했다는 사실..ㅋㅋ)

 

 

갈비 굽굽...

맛있게 구워줍니다.

갈비는 잘 굽는 사람이 구워야 맛있어요

 

 

넘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ㅎㅎ

맛은 뭐 고기라면 다 맛있죠

엄청난 대박 맛집(?)까진 아닌 것 같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냉면이랑 된장찌개까지 추가해서

잘 먹었네요 ㅎㅎㅎ

 

퍼스트가든에서 가까워서 퍼스트가든 가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