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상월곡 맛집 427월곡닭갈비고구마무스와 닭갈비의 만남!

당근천재 2021. 12. 27. 18:51

427월곡닭갈비는 SNS에서 처음 본 곳인데요.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꼭 가봐야지 했던 곳입니다!!

 

 

메뉴파닙니다~ 저는 2명이서 가서 닭갈비 2인분에

고구마무스와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대부분 다 이렇게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추가 반찬 셀프코너에는 미역국이 있어서

원하면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기본 반찬은 저렇게 나와요!

개인적으로 저는 저 갈릭소스 같은 걸 되게 좋아합니다.

 

 

제가 SNS에서 빠졌던 바로 그 비쥬얼입니다 ㅋㅋㅋㅋ

고구마무스와 닭갈비의 만남이라니

이거 생각해낸 사장님은 천재신 것 같아요.

맛은 좀 자극적인 맛이라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좀 안 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한국인의 후식은 볶음밥이라죠?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먹어줍니다 ㅎㅎ

계란후라이를 주는게 대박이네요!!

저렇게 약간 해골 모양처럼 만들어서 줘요 ㅋㅋㅋ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어쨌든 만족스럽고 맛있는 식사였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갈 것 같아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