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점심으로 먹기 좋은 종로 5가 돈까스 맛집 에페

당근천재 2021. 9. 29. 14:32

저번에 종로 5가에 있는 돈까스 맛집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종로 5가의 또 다른 돈까스 맛집

'에페'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같이 간 지인들은 돈까스 카레를 시켰고

저는 냉모밀을 좋아해서

냉모밀 정식을 시켰습니다.

 

 

 

 

괜찮죠?ㅎㅎ

돈까스는 합격인데 이 날은 냉모밀 면이

좀 떡져있어서 먹기 힘들었네요ㅠ

육수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냉모밀 빼고 돈까스 정식을

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

지인들이 먹은 돈까스 카레도 엄청

맛있다해서 그것도 궁금하네요!

 

가게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아서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ㅎㅎ

또 갈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