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의정부 장암 얼큰한 국밥 맛집 우리나라

당근천재 2021. 12. 1. 13: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국밥 맛집인

의정부 장암역 우리나라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워낙 유명해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ㅎㅎ

저도 한 번 방문했다가 푹 빠져서

국밥 땡길 때마다 종종 가는 곳입니다.

 

우리나라 메뉴판

 

고기도 팔지만 보통 다 국밥

드시고 계시더라고요ㅋㅋㅋ

저도 '우리국밥'이랑 '완자'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완자도 정말 크고 맛있어요!

 

 

우리국밥! 빨간 국밥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물이 정말

얼큰하고 끝내줍니다 ㅎㅎ

좀 매워서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살짝? 매워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국물이 생각보다 자극적이라서

자극적인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육수인가 달라하시면 될 것 같아요.

 

 

완자도 엄청 크죠?ㅎㅎ 맛있습니다!

완자에다가 국밥까지 먹으면

정말 배불러요!!

 

얼큰한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가보세요 ㅎㅎ 정말 맛집입니다! 강추!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차 가져가시는 분들도

편하게 가실 수 있을거예요~

아래 지도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