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양동 고기집~ 풍년집~ㅋ 삼겹살 차돌박이~

당근천재 2016. 1. 4. 12:30


나의 단골 가양동 고기집이에요`~~풍년집 아시는분들은 아실듯??ㅋㅋ


전진짜..자주가는듯....


삼겹살이랑 차돌박이 먹었어용~~ㅋㅋ


찌개에도 너먹고 구워도 먹고~~이렇게 먹고 저렇게 먹고~~ㅋㅋ


아주 맛나답니당~~~~


삼겹살 차돌박이는 요기가 우리 가양동에서는 가장 맛나는듯...ㅋㅋ













어때용??? 삼겹살이랑 차돌박이 엄청 맛나보이쥬??ㅋㅋㅋ


여러분드 드시구 싶즁??ㅋㅋ


가양동 풍년집 삼겹살이랑 차돌박이 먹을만하니까 기회되시면~~


다들 한번씩 가보시길 ^^


새해가 밝았어요~~^^


새복 마니받으시고~~


올한해는 다 잘되시구 하고자하는일들..대박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