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30대남자직업 영어번역가는 어때요?

당근천재 2017. 3. 27. 18:59


30대남자직업 영어번역가는 어때요?

 

 

 

 

 

 

 

2080시대가 아닌 100세 시대입니다.

아니, 100세를 넘어서 이젠 어떤 세상이 펼쳐질 지

예상하기조차 힘들정도로 세상이 빠르게 변하고 있어요.

이젠 더 이상 예전처럼 나이 때문에 무엇을

포기하거나 할 수 없다는 얘기가 핑계처럼 들릴 정도로 세상도 많이 바뀌었고

그만큼 어떤 분야에 진출할 때 나이 보다는 경력이나 그 분야에 대해

얼마나 전문적인가를 더 많이 보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20대 때 번역가를 꿈꿨으나, 30대가

되어서 포기를 했다는 핑계를 대기 싫은 30대 남자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어요

“남자는 무슨일이든 30부터 시작이다”위에 말이 성차별적으로 들리신다면

남자 대신에 여자를 넣어서 생각하셔도 상관없어요

하지만, 오늘은 30대남자직업을 소개하는 코너를

준비했기 때문에 어쩔수가 없네요ㅠㅠ

 

 

 

 

 

 

 

 

 


항상 모든 일을 시작하려면 일찍 시작해야한다고들
말하지만, 대부분의 실력있는 번역가 분들도
뒤늦게 번역이라는 분야를 시작하신 분들이에요

그렇다면 30대남자직업으로 영어번역가를 준비하려면
처음부터 모든 것을 그만두고 번역에만 집중하면서 살아야 하는 걸까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그런 일들은
정말 어려운일이겠죠. 또한 생활비도 빠듯한데
번역을 위해서 비용부담이 드는 대학원을
진학하는데도 여러 가지 문제가 있겠죠?
이런 현실적인 문제들이 20대때부터
계속되다보니 30대가 돼서도 그 후에도
여전히 발목을 잡고 있다는 생각이듭니다.

 

 

 

 

 

 

 

 


하지만, 사회생활 중에서도 항상 마음속에


영어번역가를 꿈꾸시거나,

30대남자직업을 결정하는데 늦지 않았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제가 소개하는 기회도 놓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오늘 30대남자직업 중 번역가를 소개하면서도
현실적인 대안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것이
바로 번역가직무능력훈련 이었습니다.

번역가직무능력훈련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맞춘 훈련입니다.
국내번역자격조건이 없던 상황에서 빚어지는
토익점수, 해외체류경험, 어학능력, 번역자격증 등을 통해
번역 일이 맡겨졌던 기존의 관행을
고치기 위해 새롭게 등장한 방법인데요
국제번역표준에 맞춰서 번역가직무훈련을 통해
번역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훈련만을
받음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도 해요

 

 

 

 

 


30대남자직업이라는 코너지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영어번역가를 꿈꾸는 분들이시라면, 한번쯤 아니 횟수에 상관없이

도전해볼 만한 기회라고 생각이 드네요


20대나 30대나 40대나 마음만은 변치 않으셨다면


번역가직무능력훈련으로 번역가를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