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피자~?ㅋ

당근천재 2015. 12. 23. 14:54


어제는 집에서 도미노 피자 요번에 새로나온거 직화스테이크 피자인가 뭔가~~


그거 시켜먹어보았어요~~


갑자기 피자가 확땡겨가지고요 ㅋㅋㅋ..


일단 맛은 음...토핑이 굉장히 많더라고요...고기도 맛나고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ㅋㅋ


도미노 피자 원래뭐 맛나자나요~~?^^


사진 볼까여~?







맛있어 보이쥬??ㅋㅋ


스파게티는 그냥좀..그랬어용..다른곳이랑 별다를거업는데..비싸긴 더비싸공..ㅠ.ㅠ.


여러분 연말이에요..낼은 클스마스 이브고..ㅋㅋㅋ


미리크리스마스요^^


따듯한 연말 보내시구 좋은거 마니 디스길 바래용^^ 뿅!